전체메뉴

공지사항
보도자료
사진&영상자료
주요행사일정
온라인문의
물품구매공고

홈 > 정보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로 이동 페이스북으로 이동
작성일 : 19-02-21 13:56
베스티안 재단, 화상치료 위한 천연물소재 공동협약 체결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47  
   http://m.medi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8396 [127]

- 나노바이오연구센터와 초임계추출 통한 기능성 오일 연구개발
- (주)코씨드바이오팜-(주)리젠케어와 가려움증 해소제품 연구개발

 
▲ 전남나노바이오연구센터와 협약체결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 산하 베스티안 의학원(원장 윤천재)은 지난 19일(화) (재)전남생물산업진흥원 나노바이오연구센터(센터장 김용주), ㈜코씨드바이오팜(대표 박성민)-㈜리젠케어(대표 손태식)와 각각 공동연구개발 협약을 체결하였다.

나노바이오연구센터와는 초임계기술기반 천연오일 소재를 개발하게 되며, ㈜코씨드바이오팜-㈜리젠케어와는 화상환자에게 흔히 나타나는 가려움증 해소 제품을 개발하게 된다. 앞으로 초임계유체 기술활용 및 바이오활성 소재의 연구개발을 통해 화상 환자의 피부재생을 위한 소재개발연구를 진행한다. 

베스티안 의학원 윤천재 의학원장은 “나노 바이오연구센터의 우수한 기술을 활용하여 피부재활을 위한 천연오일소재 개발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고, 나노바이오연구센터 김용주 센터장은 “오늘 협약은 초임계유체 기술 적용확대의 기회를 마련하는 데 의미가 있으며, 베스티안재단과 공동연구를 통해서 의료현장에서 사용하는 제품까지 확대해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2006년에 전라남도 장성에 설립된 (재)전남생물산업진흥원 나노바이오센터는 독보적인 초임계유체 기술과 국내 최대의 초임계유체 설비를 갖춘 생물산업의 신소재 연구개발과 실용화를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방침
go